주식타파

 

필룩스

필룩스 기업이 궁금하다.

 

1975 창립- 보암 전기 전자 연구소로 시작해 1989 EMI 관련 상품 국산화 개발 성공과 에너지 절약 콤패트 형광전구를 개발 2000 필룩스로 사명을 변경한뒤 조명사업에 집중해 오다가 2018 미국 법인 CAR-TCELLKOR,INC 설립,

미국 바이오 기업 Coagentus Pharma, LLC와와 MOU 체결 본격 적으로 바이오 시장에 뛰어들었다.

차세대 IoT 기술이 접목된 신제품 연국 개발 투자를 지속하고 있으며 세계 조명 전시회에서 여러 상을 수상하는 세계에서도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조명사업의 성공

2019 고급주택 건설 IOT 포함 된 건설에 두각을 나타냈다. 감성조명 기반의 디자인으로 일본,중국 시장을 공략한 것도 수출을 받았고 트랜스포머, 라인필터등의 물량 증가도 호재로 다가왔다.

관계자는 2018 89% 부채가 19년도 말에는 69% 줄어 신규사업의 안정적인 수주가 성공적임을 한번 강조했다. 또한 '2020 2분기까지 실적 상승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세계 매장 ZARA , 북미 일본 중국 LED 리모댈링 수주 꾸준하다.-

구를 버리고 신으로 바꾸려는 세계의 트랜드 변화의 축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1인가구 위주의 사람들이 많아 지는 추세에 집의 디자인에도 많은 신경을 쓰는 청년들이 늘어나는 것도 좋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IoT(사물인터넷) 관련주랑도 엮일 수가 있다.

외의 사물인터넷 관련주 : SK텔레콤, 삼지전자, 케이엠더블유, DB하이텍, 오픈베이스

 

 

각종 조명 박람회

예쁜 조명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어린아이들 및 성인들의 마음도 사로잡고 있다. 여러 나라의 조명들과 역사를 알 수 있고 코믹 아트를 한 사람들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준다. 어린아이들 입에서는 항상 웃음이 떠나질 않는다. 창작 놀이극은 50분 행사로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매 달마다 각종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니 기업이 궁금하다면 한번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필룩스, 나스닥 상장을 준비하다.

스캇 월드만 교수 - 리미나투스 파마,바이럴진의 대표이사로 선임

노벨상 수상자 페리드 뮤라드 교수 영입

 

페리드 교수는 스탠포드 의과대학 내과 약리학 교수 역임 주로 니트로글리세린이 대동맥 근육세포 내부에 존재하는 구아닐릴사이클라제 효소 활성화와 고리형 증가의 관계 규명

 

필룩스 바이럴진 지분(720억)전량 리미나투스 파마에 매각 나스닥 상장하면 나스닥 주식으로 100% 교부 예정

 

안원환 필룩스 대표의 말에 의하면  ' 리미나투스의 기업가치를 올리고 빠르게 나스닥 상장 할 수있게 준비중 ' 이라며 나스닥 상장의 시기를 앞당기겠다는 의지를 표력했다.

 

 

필룩스 임상 2 신청 2019 10, 현재 사실상 승인 단계

 

임상승인

 

필룩스 면역함암체  미국 FDA로부터 희귀질환치료제(ODD) 2 사실상 승인 단계-

임상 2상이 승인되면 바로 판매 허가를 받을 있어 -

그러나 임상 2 2년간 위암, 췌장암, 식도암, 대장암 등의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해야함으로 판매까지는 시간 걸릴 예정- 실질적인 수익은 2년 뒤쯤 나타나니 투자에 참고하길 바란다.

 

 

2가지 호재가 겹치다.

 

나스닥 상장과 임상2상 실험 신청 승인 위의 호재가 시작 되면 크든 작든 주가에 영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주가가 많이 하락해 있는 지금이 투자 적기로 보인다. 

 

필룩스 재무제표

 

 

필룩스 재무제표

 

당기 순이익은 적자를 찍고 있지만 미국기업의 투자확대 성장력을 키우고 있고, 부채비율의 감소로 인해 나빠보이지는 않는 모습이다.

 

필룩스 차트

 

필룩스 차트

 

상승 후 코로나 때문에 관리에 실패하고 많이 눌린 모습 투자상 매수 가능 한 지점으로 보인다 다만 조금 더 천천히 진입하고 싶다 하면 5,000원 선까지 기다렸다가 들어가는 것을 추천한다.

 

필룩스 주봉 차트

FDA 임상 실험의 승인은 규정에 따르면 10개월이 지나야 승인 여부를 결정하고 우선심사를 받더라도 6개월이 소요되는 것이 사실이다. 필룩스는 2019. 10월에 임상 승인 신청을 했다. 우선 심사를 받지 않았기 때문에 10개월 뒤에 승인이 난다 최소 20.08월 이후에서야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필자는 예상한다. 

 

그러니 조급한 투자 말고 느긋하게 기다리는 투자를 했으면 하는 것이 필자의 바람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